선릉테란 최고의 담당 영업진 프로필


선릉테란 최고의 담당 영업진 프로필을 소개합니다.

이미지 최적화용




선릉테란 No Further A Mystery 
테란이 코프룰루 구역을 들쑤시고 다닌 것도 벌써 수세기가 흘렀군. 여기 처음 불시착한 우리 조상은 맨손으로 어떻게든 살아남아야 했지. 단 두 가지의 길에서 삶을 헤쳐나갔어.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외에도 델타 전대(주황), 엡실론 전대(노랑), 노바 전대(자주색) 등이 있었는데 오메가 전대와 델타 전대는 캠페인에서 박살났고 노바 전대는 자치령에 흡수되었다. 엡실론 전대는 불명.

공중 유닛만을 공격하는 방어 건물이다. 모든 클로킹 유닛을 찾는 디텍터의 역할도 겸한다.선릉테란을 상징하는 색깔은 인류가 가장 많이 쓰는 금속인 철의 회색, 가장 거대한 테란 세력인 테란 자치령의 상징인 빨간색이다. 자유의 날개의 주인공 세력인 레이너 특공대에 한해서는 파란색을 쓰고 있다. 또한 프로토스나 초월체 휘하 저그처럼 자체적으로는 젤나가를 신봉하지 않지만, 결과적으로는 젤나가를 배출한 종족이 되었다. 이에 대해 엄밀히 말하자면, 그리고 세계관 내 대우도 선릉테란을 젤나가를 배출한 종족으로 취급하지 않는다.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아몬이 관심도 주지 않았던 순수한 형태를 낳은 또 다른 종족인 인류가 등장하여 순수한 원시 저그와 함께 그 자리를 대신한 것이다. 그에 따라 전 젤나가의 크툴루 같은 외형에서 지구인이 생각하던 초월적 존재, 즉 천사와 같은 모습으로 현생 젤나가가 탄생하게 되었다.선릉테란 연합의 수도성인 타소니스로 오게 된 사람들의 우주선 네글페어 호에는 슈퍼 컴퓨터인 아틀라스가 있었는데 아틀라스는 타소니스에 무엇이 어디에 얼마나 있는지의 정보를 알려주어 모리아,우모자에 정착한 사람들에 비해 꽤 빨리 건설을 이루었다. 그렇지만 타소니스에 온 사람들은 연합이 건국되기도 전부터 계급이 나뉘어 있었다.

우모자 행성에 불시착한 이주민들이 세운 국가. 작중 취급은 그저 쩌리 취급이지만(가진 행성도 우모자와 그 주변 위성이 전부) 코랄의 후예나 레이너 특공대 같은 주인공 세력들과 연합하고 있다.

다만 오래된 가문이 지구와 접촉해온 것이나 토시가 슬럼가 출신인 것으로 보아 종교에 대한 관심이 전무해서 탄압이 없거나 탄압을 하기에 슬럼가 같은 곳에서 퍼진 것일지도 모른다.

우르사 조선소 - 코랄의 달인 우르사에 있다. 자치령 총기함 부세팔루스를 건조하였다.

초심자가이드 심부름센터 커뮤니티 공지사항 카카오톡 채팅방 카카오톡 잡담방 출석부 자유게시판 질문게시판 개발자게시판 회원장터 오프라인 종이모형 소식 유닛 이름에 종종 환상종 이름을 붙인다. 미노타우르스급 전투순양함, 베히모스급 전투순양함, 헤라클레스 등등. 저그의 명칭도 사실상 모두 선릉테란이 명명한 명칭인데, 정신체나 브루드 명칭도 신화 속 명칭을 붙였다.

붕어빵에 붕어없듯이. 게다가 저그는 온갖가지 오염물질에 오염되어서 저그 고기를 뜯어먹는 것은 말 그대로 독극물을 맛있다고 먹는 것과 같고 저그 바이러스 감염 우려도 있다.


글 목록


POWERED BY DARK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