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란셔츠룸 최고의 담당 영업진 프로필


테란셔츠룸 최고의 담당 영업진 프로필을 소개합니다.

이미지 최적화용




The Best Side of 테란셔츠룸 
뿐만 아니라 멩스크에게 깊은 원한을 가지고 있는 레이너와 그의 특공대도 자치령에게 잠재적 위협으로 남게 됐다.

뉴클리어를 생산하는 건물이 커맨드센터의 부속건물인 뉴클리어 사일로라서 다수의 뉴클리어를 운용하고자 한다면 뉴클리어 사일로의 갯수만큼 커맨드센터가 지어져야 하므로 굉장한 미네랄 낭비가 벌어진다.

마이클 리버티 방송 - (공식 명칭이 아니다.) 마이클 리버티는 멩스크의 만행에 정나미가 떨어져서 독자적인 방송을 개시한다.테란셔츠룸의 차량과 항공기 계열에 속하는 유닛들의 공격력과 방어력을 업그레이드 하는 건물이다. 이 건물을 지어야 골리앗과 발키리의 생산이 가능하다.

테란셔츠룸의 보병 계열에 속하는 유닛의 마법이나 특수 능력을 향상시키는 건물이다. 이 건물을 지어야 파이어뱃, 메딕, 고스트의 생산이 가능하다. 컴샛 스테이션과 커버트 옵스를 짓기 위해서도 필요한 건물이다.

위의 생산품들을 보면 능력있는 회사인 듯하나 정작 일선 장병들의 신뢰도는 바닥인데, 그 이유는 이 회사가 의료선의 입찰 당시 최저가로 입찰한 회사이기 때문.

우모자 보호령의 수도성인 우모자는 사람이 살기에 좋은 행성이었으나 타소니스처럼 슈퍼 컴퓨터가 있거나 모리아처럼 광물이 많은 것도 아니었다. 결국 우모자를 건설하기 위해서는 사람들이 모두가 나서는 수밖에 없었을테고 그러다보니 연합과는 달리 일반 국민들이 자신의 권리를 내세우기 쉬워져서 민주국가가 될 수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원래 설정으로는 검은색이 부대 상징이나 게임상으로는 조작하지 않고는 구현할 수 없기 때문에 갈색으로 되어 있다. 사령관은 그레고리 라익슨 중령. 설정상 오메가 전대의 군인들 모두 재사회화된 병사이며, '저승사자 부대' 혹은 '죽음의 머리 부대' 라는 악명으로 반란군 사이에서는 알파 전대 못지 않게 유명했다.

외계 행성에 도착한 테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에서 테란셔츠룸 승리 시 점수 화면의 배경이다.

부대 상징색은 붉은색. 테란셔츠룸 연합에 대항하는 혁명가인 아크튜러스 멩스크가 이끄는 집단.

자유 유머 영상 유저 찾기 사건 사고 팬 아트 뭐먹을까 아침 추천좀

거대한 조직이나 개념없는 거주지 정책이나 어딜 봐도 지구연방 등, 일본 영상 매체에 등장하는 전형적인 높으신 분들.

유닛 이름에 종종 환상종 이름을 붙인다. 미노타우르스급 전투순양함, 베히모스급 전투순양함, 헤라클레스 등등. 저그의 명칭도 사실상 모두 테란이 명명한 명칭인데, 정신체나 브루드 명칭도 신화 속 명칭을 붙였다.

또한 이들은 테란셔츠룸을 열등한 족속이라고 취급하기 일쑤지만 전쟁에 있어서만큼은 능력있는 종족이라고 인정하고 있다. 애초에 저그는 최고지도자인 사라 케리건부터가 테란 출신이라 테란의 전투능력에 밝아서 테란셔츠룸을 만만하게 보지 않는다. 칼날 여왕 때는 테란 군대를 어중이 떠중이 정도로 취급하고 얕보기도 했었지만, 자유의 날개 이후 원시 칼날 여왕이 된 뒤에는 테란셔츠룸 자치령의 군대를 상대할 때 신중한 태도를 보이고, 아크튜러스 멩스크의 목을 날리기 직전에도 신중함을 유지하고 있다.


글 목록


POWERED BY DARKAD